여우가 남사친과 잘 되게 도와달라고 한다 (SUB)

2019. 12. 26.
966 593 조회수

Thank all those who made subtitles!🧀
#웹드라마 #단편선 #drama

댓글
  • Thank all those who made subtitles!🧀 instagram.com/heeejenny__ - 희진님 instagram.com/mlng_9 - 민규님 instagram.com/you_jin_59 - 유진님 instagram.com/cheezefilm_official - 치즈필름

    CheezeFilmCheezeFilm9 개월 전
    • Makasih ya subtitle nya film nya juga seru banget

      Dinda fannyDinda fanny4 개월 전
    • 유진언니 이뻐용

      딸기우유딸기우유8 개월 전
    • 둘다 넘 이뿌당ㅋㅋㅋㅋ

      유라&소영VLOG TV유라&소영VLOG TV9 개월 전
    • 노이즈심합니다...

      박준원박준원9 개월 전
  • 여주분 목도리 어디서 사셨어여??ㅠㅠㅠㅠㅠㅠ 넘 이뻐여ㅠㅠㅠ

    이랑이랑2 일 전
  • Holaa ! Alguien de Latinoamérica? 👉👈

    daniela ortegadaniela ortega6 일 전
  • 치즈필름은 이런 배우분들을 어디서 구하는 지... 대단.. 이분들 중 어떤분을 대성해서 치즈에서 단편 찍은 것...회상 할 듯...

    인천햄토리인천햄토리19 일 전
  • 여주역분 너무이쁘세요ㅠ 여우역분도

    서영서영19 일 전
  • .

    이수아이수아22 일 전
  • 여우의 말 만약에 주인공이 없다면? :야 김○○ 겁나 깝치지 않아? 만약에 주인공이랑 같이있다면? :야 ○○아 나 니 남사친 ○○이 좋아해ㅎ 만약에 남사친과 둘이 있다면? :나 너좋아해 나랑 사귀자!

    뽀야_뽀야_개월 전
  • 남자분 귀여웤ㅋ

    설뭉설뭉개월 전
  • 여우가 아니라 겁나 좋은 애였어

    천시온천시온개월 전
  • 이건 단편 영화 인가 단편 드라마인가? 누구 아는사람 없어요?

    수우나수우나개월 전
  • 고녀석들 참.... 다들 잘생기고 이쁘네

    수우나수우나개월 전
  • 허얼?

    채주희채주희개월 전
  • Una vez que empezas a ver estos cortos no paras AHHH

    Boluda checkkBoluda checkk개월 전
  • 저게 왜 여우야 뒤에 비하인드 상황 없었어도 여우로 안 보이는데 지 마음도 모른 자기가 바보지 안 좋아한다고 해놓고 갑자기 좋아한다는 게 더 어이없을듯

    송다래송다래개월 전
  • 햄버거를 사놓고... 밥을먹으러가?..

    박종인박종인개월 전
  • 무너데

    Dainah McguiganDainah Mcguigan개월 전
  • 왜 ㅋㅋㅋㅋㅋ

    Dainah McguiganDainah Mcguigan개월 전
  • ㅋㅋㅋㅋ

    Dainah McguiganDainah Mcguigan개월 전
  • 여우에 단골멘트때문에 여사친은 맨날 나가야된다...

    걔자꾸 와이파이 끊기는 애 아냐?걔자꾸 와이파이 끊기는 애 아냐?개월 전
  • *My combat boots!*

    Dementor 2323Dementor 2323개월 전
  • THAT GUY THE FIRST GUY FROM LIKE WEBDRAMA

    Corrie GohCorrie Goh2 개월 전
  • PQP mann, as pessoas disso são muito bonitas kkkk

    - Mitsuba- Mitsuba2 개월 전
  • 알거보니......남자가 여우 였어 😂

    I W I W A D 2 1I W I W A D 2 12 개월 전
  • 3:29 РОССИЯЯЯЯЯ?ООООО

    Гуля ХудаяроваГуля Худаярова2 개월 전
  • Harley Quinn and Joker: Korean version. But this Harley Quinn won't hesitate to whack Joker with her baseball bat. I think the 'Girl headlocking Guy friend roughly because she likes him' trend was created by Jeon Jihyun in her movie 'My Sassy Girl.' 💗

    Sweet Candy Suga ArmySweet Candy Suga Army2 개월 전
    • Sweet Candy Suga Army Harley Quinn and joker aren't cute! It's an abusive relationship.

      Dreamy AnonDreamy Anon2 개월 전
  • Isn't he the guy from like?

    Tamagotchi JeonTamagotchi Jeon2 개월 전
  • #BARMYYY#AMOBTSSSS

    Jennie - mochiJennie - mochi2 개월 전
  • WhEt kinda lip balm has that boy been using since birth? I mean, there's not a line on those lips in sight, meanwhile mine lookin' like a road map. (Still love ma self thought but still...)

    Racquel RobinsonRacquel Robinson2 개월 전
  • 유진님 인스타 사라졋나요?ㅠㅠ

    어쩔어쩔2 개월 전
  • She kind of looks like Lia from Itzy

    Claire HClaire H2 개월 전
  • 나같으면 시험기간이 코앞인데 너 도와줄 시간이 어디있냐 라고 말 했겠다

    정세인정세인2 개월 전
  • 언니 너무 예뻐요...ㅜㅜㅜㅠ♡♡♡

    미니선풍기미니선풍기2 개월 전
  • English title pls

    fahad hussain Mfahad hussain M2 개월 전
  • 썸네일이 미쳤네 무슨 안들어올수가 없네

    굴리트온라인4굴리트온라인42 개월 전
  • 여기 언니 뭐야 요정임?

    김리재김리재3 개월 전
  • 마지막에 반전이네요!

    한여훈한여훈3 개월 전
  • ???:니여자를 팰꺼여 콰형입술을 뺏을거여

    thug no.1thug no.13 개월 전
  • 그럼 그 여우가 진짜 여우가 아니라 여우인 척.. 와우.. 겁나 쩔어

    임유안임유안3 개월 전
  • "If you keep saying that, people are going to think that I bully you or something" "But you do..." 😂😂😂

    SabrinaisNotaWitchSabrinaisNotaWitch3 개월 전
    • Main Girl:"HEADLOCK TIME!!!"

      Sweet Candy Suga ArmySweet Candy Suga Army2 개월 전
  • 남자분 레바 닮으셧...

    배유진배유진4 개월 전
  • 씨댕....내 인생..

    Lou isLou is4 개월 전
  • Here is the English comment u were looking for

    sleepycacilocat :3sleepycacilocat :34 개월 전
  • 잘 봤어요 ㅎㅎ

    별하별하4 개월 전
  • 남 녀 사이는 친구가 될수없다...

    진이[YOU]진이[YOU]4 개월 전
  • 여우가 아니였넴..근데 다이쁘시다..ㅠ

    황서영황서영4 개월 전
  • I love hee jin :3

    Alissa PurplebunniesAlissa Purplebunnies4 개월 전
  • 여주 목도리한거 개귀엽다.. 빨간목도리 했는데 얼굴이 하얗고 작아서 머리만 동동 떠다니는것같아... 졸귀

    피치피치권피치피치피치권피치4 개월 전
  • Cómo se llama esa chica??? , que alguien me diga, es preciosa 🤧

    mich.mich.4 개월 전
  • 민규님 치즈필름에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

    이공팔이공팔4 개월 전
  • OMGGG!!!!! MINGYUUUUUUU OMG OMG OMG OMG OMGGGGGGGGG

    Mela AnnMela Ann4 개월 전
  • The artist name?

    Cley MancyCley Mancy4 개월 전
  • 사람이 바낀것 갓다......기분탓인가...?

    박지유박지유4 개월 전
  • Epaaa alta jugadaa

    Ki ArKi Ar4 개월 전
  • 아니 뭔 ㅋㅋ 고딩이 군대꿈꿔 ㅋㅋㅋㅋ 누가보면 진짜22살인거 같네 ㅋㅋ

    호땡호땡4 개월 전
  • 왜 치즈필름 이민은 다 모스크바지

    댕심댕심4 개월 전
  • 그놈의 모스크바

    Xaxa XaXaxa Xa4 개월 전
  • Русские здесь? Are Russian here?😆

    aniikiimaniikiim4 개월 전
  • 프사 실화? 개 여신이자나

    탐 포탐 포4 개월 전
  • 여우 단골 행동:끼어들기

    꿀꿀이꿀꿀이4 개월 전
  • ㅎㅅㅎ

    인아공주인아공주4 개월 전
  • 와씨 남주 개존잘이네

    ᄋᄋᄋᄋ4 개월 전
  • '방금 한말 잊자 (빡) 털썩' ㅋㄹㅋㄹㅋㅋㄹㅋㄹㄹ

    AR MYAR MY4 개월 전
  • 여우역 하시는분 마시멜로우 같아요😘귀여워요!!!!!!!!!!!!!!!!

    쀼쀼쀼쀼5 개월 전
  • 유진님 예뻐요 빛이나시네

    박현철박현철5 개월 전
  • 나만 그런거 아니지 썸넬 보고 너무 이뻐서 충격먹은거..

    최가인최가인5 개월 전
  • _여주 개이쁘다......_

    윤슬윤슬5 개월 전
  • Must be nice to date someone...

    Jon Dexter BalandraJon Dexter Balandra5 개월 전
  • 여우....너무싫다.......

    Coms JnjComs Jnj5 개월 전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은즈니은즈니5 개월 전
  • What's a vixen anyways? Hihi

    gghvv nhvkgghvv nhvk5 개월 전
  • asik ada indo sub nya

    Andharulita prastita adjiAndharulita prastita adji5 개월 전
  • 학교를 작년에 왔는데 2년동안 좋아했다니... 뭐지 전부터 알고 있었다는건가

    피Aᅡ노갱피Aᅡ노갱5 개월 전
  • 근데 난 왜 저런사람 여우라는지 잘 모르겠음 모든 남자애들한테 저러면 여우라고할 수도 있겠지만 걍 좋아하는 사람이랑 잘되고 싶어서 여사친한테 혹시 좋아하내고 물어볼 수 도 있지않나? 자기가 안좋아한다 말해놓고 여우?라하면 억울할 듯

    이수아이수아5 개월 전
  • 5:45 넌 계획이 다 있구나ㅎㅎ

    IceandCoffeeIceandCoffee5 개월 전
  • ㅋ..여기 배우들은 다이쁘고 잘생겼네..쿱..인생 쓰다,,허헣,,

    보윤보윤5 개월 전
  • 저 분 라이크 나오시는 그분 아닌가

    홍서영홍서영5 개월 전
  • 여기에 나오는 여우는 대사가 거의 똑같네ㅋㅋㅋㅋㅋ

    조조인옥조조인옥5 개월 전
  • Why do they keep labelling girls interested in guys as vixens/foxes?

    Heki MetiHeki Meti5 개월 전
  • 여우가 "혹시 둘이 사겨??" 라고 하면 "ㅋㅋ아니 너는 얘랑 나랑 사귀는것처럼보여?" 여우:웅!! "너 되게 여우처럼 말한당ㅎㅎ 내가 얘 때리는데 나랑 얘랑 사귄다고??ㅋㅋㅋ" 여우:ㅇ..응! "뭐라는거야 사귀면 알콩달콩 잘 지내겠지 이렇게 때리겠냐ㅋㅋㅋ?" 여우:...... "ㅎㅎ왜 그랭~~?? 그냥 너가 여우가하는 맨트 하길래... 기분 나빴으면 미안...." . . . "ㅎ" (나도 여우가 된다)

    김예지김예지5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난 썸넬에 계신분이 여우역할 하시는줄..개예쁘냉...

    하위하위5 개월 전
  • 컨셉ㅋㅋㅋㅋㅋㅋㅋㅋ

    문지훈문지훈5 개월 전
  • 헤드락 그만 걸어줘..

    병신탐지기병신탐지기5 개월 전
  • 0:09 이거 삼성라이온즈 라인업송 나올 분위긴데 ㅋㅋㅋㅋ

    1-4황효인1-4황효인5 개월 전
  • 2:43 He lowkey hit his head, like if you noticed. ^^

    MelodysSilentHumMelodysSilentHum5 개월 전
  • 남주 눈이 라이관린닮은건 기분탓....?

    보라해방탄보라해방탄5 개월 전
  • 매일보구싶어요~

    사막여우사막여우6 개월 전
  • 재미있당~ㅋㅋ

    사막여우사막여우6 개월 전
  • 뭐여.. 여우인 줄 알았는데 남자분 도와주시는 거였네.. 괜히 속으로 욕했다.. 정말 착하신 분이었네

    박소미박소미6 개월 전
  • 😱

    Sheyli :3Sheyli :36 개월 전
  • 👀

    Sheyli :3Sheyli :36 개월 전
  • 남자 개존잘❤️❤️❤️

    주가은주가은6 개월 전
  • 1:02 여기 나만 태연언니 닮았다고 생각함??

    Banana바나나Banana바나나6 개월 전
  • 김효은인가

    황구좌황구좌6 개월 전
  • I've had a similar situation happen to me before except, strangely enough, the girl who he asked to help him actually had a crush on me... which really confused things... PS - what is the name of the main girl in this? She's cute!

    Jwen7836Jwen78366 개월 전
  • 여주 엄청이쁘시다 연예인줄

    워너블워너블6 개월 전
  • -와 나도 남친-

    김가은김가은6 개월 전
  • 헐 민규님 라이크에서 나오신분 아니에요???

    오윤빈오윤빈6 개월 전
  • 남주가 이미 여주 뛰어넘고 있었네

    피어싱한 짱구피어싱한 짱구6 개월 전
  • 예뻐..어오어오어어어어어ㅓㅇㅇㅇ우ㅜㅜ

    006 개월 전
  • 와 여주 여우 둘다 미치게 예쁘다

    하영하영6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