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랑만 다니는 친구 (SUB)

2021. 01. 16.
590 194 조회수

남사친이 너무 많은 친구의 특징은?
#웹드라마

댓글
  • 한국어는 자막기능을 켜고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instagram.com/see_your_now/ - 유나님 instagram.com/py0_0seo/ - 영서님 instagram.com/ji_han_0803/ - 지한님 instagram.com/5range_o/ - 윤정님 instagram.com/k_im_yoon_/ - 윤님 instagram.com/cheezefilm_official/ - 치즈필름 감사합니다🧀

    CheezeFilmCheezeFilm3 개월 전
    • 000

      아미띠에 쪼꼬아미띠에 쪼꼬2 개월 전
    • @? 만다리나덕 노마드랑 비슷해 보여요

      준성준성3 개월 전
    • 새롭고 참신하고 좋아요~~잘보고 가요~

      임성룡임성룡3 개월 전
    • 0:26에 나오는 가운데의 가방 제품명이 무엇인가여??

      ??3 개월 전
    • 꿀잼!

      설빙설빙3 개월 전
  • I want to it....

    ßßıbâłßßıbâł4 시간 전
  • 머지... 그 한갈래로 묶은 분도 남자로 나와여??

    민아리걸민아리걸9 시간 전
  • 0:40 엥 이거 무슨 뜻이에요???

    김민주김민주일 전
  • 유나님 완전 댕토끼같다ㅠㅠ 귀여우셔ㅠㅠ 토깽이상ㅠㅠ

    구름뭉실구름뭉실4 일 전
  • 여자가왠남자

    김유섭김유섭5 일 전
  • what....im so..confused....? 🥲

    markrishownumarkrishownu5 일 전
  • 1:46 이분 이름좀여ㅓ...

    현현현현6 일 전
  • 1:16 공평하게 남자도 치마 입은거 가자! 괜찮넼

    호호빵호호빵7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네

    Silver rapidsSilver rapids7 일 전
  • 남자 여자끼리 친구 할 수 있지?

    지희JIHEE지희JIHEE14 일 전
  • 이 sub 에선 연예인 닮으신 분 이 많이 나오신다 셔누에 또 누구 있고 여긴 지한님이 이민호 닮은듯

    빛나빛나15 일 전
  • 5:42 목소리가 어뜨케 저러케 싹 바뀔수가.......

    빛나빛나15 일 전
  • Alguien habla español latinoamericano.

    maria arizbeth gamez hernandezmaria arizbeth gamez hernandez20 일 전
  • 1:22 머쉬베놈???

    The ÁmoRphousThe ÁmoRphous21 일 전
  • 동성애자가 왜이리 많아?

    마이크마이크24 일 전
  • 중1인데 올해에 고백했는데 차이고 또 더 나이먹으면 공부때메 연애를 못하니 근데 요즘 나 찬얘가 날 자꾸 힐끔힐끔 보지? 한반인게 불편한가?

    마이크마이크24 일 전
  • 1:30

    이승희이승희25 일 전
  • 7:10 피디님 팔이..ㅋㅋ

    신예나신예나28 일 전
  • 오토코노코는 없나요?

    포르쉐박스터로여자한테만밖는김찬호포르쉐박스터로여자한테만밖는김찬호28 일 전
  • 와 ㅋㅋㅋ

    김은선김은선29 일 전
  • ㅋㅋㅋㅋㅋㅋ아니 첫부분 개놀랬네 ㅋㅋㅋㅋㅋㅋㅋ

    강뿌엥강뿌엥개월 전
  • 1:16

    화영화영개월 전
  • 지한님이 제일 잘생기셨는데 요즘 안나오시네

    김효준김효준개월 전
  • Every girls that got male role are all so attractive 💖

    Lynn JungLynn Jung개월 전
  • 지금까지 본 치즈필름 작품중에 비쥬얼 연기력 제일 좋은듯.. 캐스트 전원 다 전업 배우분들 이신 줄 알았어요

    김도영이김도영이개월 전
  • a woman with many mens

    Ghosia AkramGhosia Akram개월 전
  • Man why they use a girl as a boy... 😂😂its kinda funny but somehow creative.

    nikita daganikita daga개월 전
    • Because the girl is a boy trapped in a female body and she is lesbian

      Ritik JainRitik Jain19 일 전
  • 근데 세명 다 남자에요?

    캐슬캐슬개월 전
    • 앞머리 있고 하나로 묶고 있는 분은 여자인데 남자역할은 맡고있는거예요😀

      그만큼신나는 거지그만큼신나는 거지개월 전
  • 공.감

    노현승노현승개월 전
  • Title of the show?

    Sherly RaizelSherly Raizel개월 전
  • What is it with fox and girl who friends with guy?

    Joohoney's DimplesJoohoney's Dimples개월 전
  • 저기 제발 세영님x윤정님 조합으로 만들어주세요 제발요

    허어엉ᄋ탕허어엉ᄋ탕개월 전
  • MOREEEEEEE

    Mavis PistolaMavis Pistola개월 전
  • 오랜만에 본당 ㅎ

    상큼리아상큼리아개월 전
  • 하아... 초심 어디갔어 서영 누나 어디갔어

    이재가이재가개월 전
  • 하.. 섹스...ㅋㅋㅋㅋㅋㅋㅋㅋ

    MEMOMEMO개월 전
  • 윤정님 여자마자여?개 잘생겨써 ㅠㅠ

    원수남매원수남매개월 전
  • 3:28 한글자막에 왜 하명이라 뜨죠?

    김가은김가은개월 전
  • 어 나도 유나덴...

    소유나소유나개월 전
  • 이지한 배우님? 김남길 유승호 이민호 느낌있냐..와

    썬2 개월 전
  • Sejin is my favorite femboy

    stfubitchassratstfubitchassrat2 개월 전
  • 재밌넹 ㅋㅋ👍👍

    하루하루2 개월 전
  • ㅅㅂㅋㅋㅋㅋ 처음 존나당황했네 ㅋㄲㄱㅋ

    bluex3bluex32 개월 전
  • 아니 여사친사귀고 싶다할때마다 그전에 자꾸 그대사는 왜하는건데ㅠㅠㅋㅋㅋㅋㅋㅋ

    까멍까멍2 개월 전
  • I like there is a LGBT element

    biru mebiru me2 개월 전
  • 남주존잘이다.....ㅇ뭔가옹성우느낌난다

    마라탕먹고싶당마라탕먹고싶당2 개월 전
  • 0:01 처음부터 석주가 말썽을...

    d dd d2 개월 전
  • .설래!!!!!!!!!!

    유은별유은별2 개월 전
  • 윤정님 보고싶어요....ㅜ이런 스타일 영상 또 만들어주세효!

    설이설이2 개월 전
  • ㄲㅈ!! 왜그래!

    어쩌라고어쩌라고2 개월 전
  • 아니 처음부터..ㅋㄲ

    hae sol yuhae sol yu2 개월 전
  • 첫대사 아 ㅅㅅ

    망고망고2 개월 전
  • 0:00

    김어진김어진2 개월 전
  • 섹무새가 여기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재웅최재웅2 개월 전
  • Glad we got to see her friends stick up for her! Maybe next time she can stick up for herself and vent to her friends afterward?

    ToloTwinToloTwin2 개월 전
  • 와....나이렇게 재미있는거 처음봄

    규빈 지민 친구규빈 지민 친구2 개월 전
  • 00:00 남자의 본능

    xpp Ssxpp Ss2 개월 전
  • 1:27 어후... 트리플 킬...ㅋㅋ..

    허스카이-HEOSKY허스카이-HEOSKY2 개월 전
  • 5:07 훅 들어오네

    최선희최선희2 개월 전
  • 03:33 에서 이분 나만 김남길 배우분 닮았다고 생각하나요..?

    지우지우2 개월 전
  • 아 들어오자마자 개놀랏네

    그럴수도있지그럴수도있지2 개월 전
  •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네

    paper oatopaper oato2 개월 전
  • 여러분 7분11초 검은 팔이 나와요

    은성존버쩡타쿠은성존버쩡타쿠2 개월 전
  • 1:22 머쉬베놈이 부릅니다

    법누리봄 채널 방문부탁드려요법누리봄 채널 방문부탁드려요2 개월 전
  • "Oh, i want to have a girlfriend too" gurl same but i don't have the courage to actually date :((

    Tomboy TonyTomboy Tony2 개월 전
  • 1:29 트리플킬!

    WellWell2 개월 전
  • 이거2편해주면안됨?

    ᄆᄉᄋᄆᄉᄋ2 개월 전
  • 치즈필름보면서 생각하는건데 맨날 남사친 명치맞음 쿠큐ㅋㅋ

    _힛또_Hitto_힛또_Hitto2 개월 전
  • 왜 남자 3명이라는데 내눈이 이상한가? 왜 한명이 여자지?

    채지민채지민2 개월 전
  • 혹시..이거 녹음아니죠?

    서유준서유준2 개월 전
  • 아니 근데 진짜 왜 싸운거에요?ㅋㅋㅋㅋ

    박하연박하연2 개월 전
  • I love how they break the 4th wall, it’s literally so funny 😂

    -- 아리아미Zen-- 아리아미Zen2 개월 전
  • 0.0.25

    김인장ᯅ̈김인장ᯅ̈2 개월 전
  • ㅇㄴ 언니랑 같이 보고있었는디 개 뻘쭘해져서 핸드폰들고 화장실로 튐ㅋㅎㅋㅎㅋㅎㅋ

    지윤지윤2 개월 전
  • 틀자마자 볼륨 낮추기

    페루.페루.2 개월 전
  • 0:1

    현서ლ판소리현서ლ판소리2 개월 전
  • 0:01 으응?

    미찌니는 예뻡서 다야미찌니는 예뻡서 다야2 개월 전
  • Gurl ????? What is this beginning?? Chileee

    Uriel EscandonUriel Escandon2 개월 전
  • 00: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히히히히히히2 개월 전
  • 0:39ㅋㅋㅋㅋㅋ

    이영아이영아2 개월 전
  • Seorang perempuan dengan banyak pria

    Penerus Lucky Arul 23NPenerus Lucky Arul 23N2 개월 전
  • ㅅ..섹ㅅ..

    jichul kangjichul kang2 개월 전
  • 처음대사 미친거아니야!! 동생이랑 보는데!!!!

    바놔놔바놔놔2 개월 전
  • 0:01????

    이승규이승규2 개월 전
  • 헉 남자셋중에 머리묶으신분 남자인줄 몰랐어!

    안승호안승호2 개월 전
  • Youtube_공식관리자Youtube_공식관리자2 개월 전
  • 하지만

    Youtube_공식관리자Youtube_공식관리자2 개월 전
  • Youtube_공식관리자Youtube_공식관리자2 개월 전
  • Youtube_공식관리자Youtube_공식관리자2 개월 전
  • Youtube_공식관리자Youtube_공식관리자2 개월 전
  • 영서님 다다에서 치킨 드시던 배우분이시네용.... 여기서 만나다닛 역시 !!♡

    바나나유우바나나유우2 개월 전
  • 배를 때리니까 배가아프지......

    김도형김도형2 개월 전
  • Sax

    유구준유구준2 개월 전
  • 여자를 남자로 우기면 되는구나..

    JJ2 개월 전
  • 남여 친구가능하지않나...?나 남사친있는ㄷ..

    이슬이슬2 개월 전
  • 유나님한테 덕질할것 같다...

    주상연주상연2 개월 전
  • 0:44 괄호치고 그사정 아님

    폰헙보다걸린과로사폰헙보다걸린과로사2 개월 전
  • 아 섹..아니 여사친 사귀고싶다

    이성민이성민2 개월 전
  • 응? 뭐지 섹?

    배하민배하민3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