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은 친구 돈 적은 친구 특징 (SUB)

2020. 02. 05.
3 914 835 조회수

Thank all those who made subtitles!🧀
장소협찬: 클램프 스튜디오 clampstudio.kr/
#웹드라마 #공감 #돈

댓글
  • Thank all those who made subtitles!🧀 instagram.com/seo_hyen123 - 서현님 instagram.com/viii_xxi - 이슬님 instagram.com/scaeyun - 채윤님 instagram.com/cheezefilm_official - 치즈필름 clampstudio.kr/ - 장소협찬 클램프 스튜디오 감사합니다:)

    CheezeFilmCheezeFilm8 개월 전
    • ^치즈플림 넘 재밌어요^

      이소연이소연31 분 전
    • 이쁘다...

      멍뭉이멍뭉이4 개월 전
    • 진짜 너무 이쁘다

      뿌링채은뿌링채은5 개월 전
    • 이뻐요

      뿌링채은뿌링채은5 개월 전
    • @하기증 뭔말을그러겠진짜하

      혜인혜인6 개월 전
  • 채윤님은 요즘 안 나오네요 ㅠㅜㅠㅜ 채윤님도 치즈필름에서 보고싶어여

    이냐옹이냐옹14 시간 전
  • 근데서현이님(황금머리)이먼저팩폭한거같은데?..

    뽀짝의로블록스뽀짝의로블록스14 시간 전
  • 마지막 브금은 언제나 평화롭다..

    su ksu k15 시간 전
  • 저런친구 어디 없나

    이상임이상임17 시간 전
  • 음...나 한달에 4만원인데

    단풍단풍일 전
  • 한달 용돈 5만원이 돈적은거야....????난 한달에 4만원 받는데...??물론 버스비 제외

    꼬질꼬질꼬질꼬질일 전
  • 서현이라는분 엄청 변했던데

    몌릿몌릿2 일 전
  • 나리랑 유나랑 선지 다 모였네...

    예나예나2 일 전
  • 1달 5만원 정상아님...?

    태보장인태보장인2 일 전
  • AirPodsまであげちゃうのは草

    やっぽーやっぽー2 일 전
  • 내가 저 가난한애였으면 쟤 죽탱이 날렸을듯

    김리얼김리얼2 일 전
  • 얘네 목도리랑 가방 정보 알고싶다..

    메롱메롱메롱메롱2 일 전
  • 말은막해도친구가착하네

    ᄒᄒᄒᄒᄒᄒ3 일 전
  • 난 내가 다 내주는뎈ㅋㅋㅋㅋ

    CML BaZzi초딩의 이야기&게임CML BaZzi초딩의 이야기&게임3 일 전
  • 와 친구가 폰주면 존나 좋겠다..

    신아빈신아빈3 일 전
  • 존나 궁금해서 묻는건데 중2가 한 달 용돈 20 받는거면 많이 받는거임 ?

    힛꿍힛꿍4 일 전
    • 어케사냐... ㄹㅇ 개적다

      이이이이이이2 일 전
  • Z플립인데

    라떼처럼라떼처럼4 일 전
  • 나는

    라떼처럼라떼처럼4 일 전
  • 한달에 3만원받는 내인생 레전드

    뀨 뀨뀨 뀨5 일 전
  • 서현님 머리색 궁금하다

    김큐빈김큐빈5 일 전
  • .......

    채띵채띵5 일 전
  • 그럼지가 버스비정도 내주면 된거 아닌가,,그리고 친구들끼리 좀 사줄수도 있는거지..

    수연수연5 일 전
  • 그냥 에어팟과 아이폰xs을 거침 없이 바로주네

    도라도도라도7 일 전
  • 진짜 돈 없으면 애들이랑 놀기도 그럼..애들은 다 만원 2만원 가져오는데 난 몇천원만 있으니까 애들이 더 내니까 솔직히 마음도 불편하고 그래서 놀기도 좀 그렇고 미안하기도 하고 진짜 돈 없는거 진짜..ㅠㅠ

    서연 VLOG서연 VLOG7 일 전
  • 이거 왜 중독성있지 ..? 주기적으로 보는중

    이름이름7 일 전
  • 다 예뿌다

    유우름유우름8 일 전
  • 슬이할때 슬아!...슬아. 슬아...내이름..슬아

    유찌뿌부계유찌뿌부계10 일 전
  • 小遣い高すぎんか?月3万??????

    One trick ponyOne trick pony10 일 전
  • 일단 잠실에 살면 부자아니냐

    ᄒᄒ틀딱잡습니다ᄒᄒ틀딱잡습니다10 일 전
  • 4:07 그렇게 꼬우면 니가 사줘 이녀나 5:52 돈도 많으면서 왜 굳이 쓰던걸?

    미야미야11 일 전
    • 새로 사 주면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을까요

      현9 일 전
  • 나 예전에 있었던 일 같다.. 나 5학년 쯤에 용돈이 5천원이였는데 같이 놀던 친구가 너가 돈없으면 어떻게 노냐고 우리가 피해보잖아 이렇게 말했는데 이거 보면서 좀 소름이였음.. 지금은 중학교 들어왔고 걔랑 손절했지만 다시 생각해도 개 짜증남

    댓글댓글11 일 전
  • 용돈 한달에 오만원이 적은건가 ?

    손서은손서은11 일 전
  • 근데 보통 세달에 100만원정도되요..? 보통용돈얼마받아요?

    &#%&#%11 일 전
  • 감동

    이신혜이신혜15 일 전
  • 와 신기한게 배터리가 없는데 이슬님이 이어폰을 끼고 어떻게 노래를 들어??

    미니초코미니초코15 일 전
  • 근데 쟤네 찐친 아니나보네 찐친이면 야 너 돈많차나 니가 사 이러는데 나도 갑부친구있는데 난 눈치 안보고 걍다말하는데

    pew diepiepew diepie15 일 전
  • 난한달에 2만원인데..

    ᄋᄋᄋᄋᄋᄋᄋᄋ16 일 전
  • 돈없는 재보다 내가용돈이 더적다...

    이건우이건우16 일 전
  • 민서는 돈 없는 친구 정원이는 중간인친구 난 돈 많은 친구군.....

    햄토리햄찌햄토리햄찌16 일 전
  • 나도 한달 5만원인데..😞

    IRONSTARIRONSTAR17 일 전
  • 꼭 돈없는애들이 존나 뻐기더라...

    김금영김금영17 일 전
  • Bilmem farkındamisiniz ama sizi en çok Türkler izliyor ama altya,i yok

    Exol Army Blink kpopExol Army Blink kpop17 일 전
  • 진짜 우리 가족이 IMF때 살아남아서 지금 재벌까진아니고 중부자? 정도 되는데 진짜 돈이 있으면 저렇게 자랑 안함 오히려 부모님한테 돈에대한 교육을 받아서 돈을 오히려 더 아낌 제가 여자아이들의 팬인데 아무리 돈이 많아도 굿즈,앨범,팬클럽,응원봉 다 못삽니다 이번 네버랜드2기도 용돈 부족해서 못삼...(참고로 콘서트는 티켓팅 지금까지 한번도 성공 못함) 그리고 이 영상에서는 100만원이 큰 돈이야? 하는데 네 정말 큰돈이에요

    큐브돌덕후큐브돌덕후17 일 전
  • Awesome❤❤❤❤❤

    All in oneAll in one17 일 전
  • 저 부자친구 개패고싶네 진짜

    푸하하푸하하하푸하하푸하하하18 일 전
    • ㅇㅈ 고냥 눈에다가 공포의 쓴맛! 죽빵 때리고 싶음 물론 저 역활을 욕할거지 저 연기자분을 욕한곤 아닙니다

      큐브돌덕후큐브돌덕후17 일 전
  • Alguien mas lloro?👁️💧👄💧👁️por que yo si :'v

    Alix ParkAlix Park18 일 전
  • 솔직히고등학생용돈5만원이면많치1만몰라도

    박정원박정원18 일 전
  • She is so kind actually heheheh

    Scot Raynor SuarezScot Raynor Suarez18 일 전
  • 한달에 용돈 5만원이면 적당한거 아닌가용........내가 딱 그런뎅.....

    이영주이영주19 일 전
  • 근데 진짜 돈 없는 친구랑 다니면 힘들긴 해,, 카페도 못가고 나이가 몇인데 놀이터 같은데 가고 우리만 먹어서 눈치보임

    애쉬랑썸타는꿈꾸고왔다ᄉᄇ.애쉬랑썸타는꿈꾸고왔다ᄉᄇ.19 일 전
  • middle friend ♥

    IsayIsay20 일 전
  • 백만원이 큰돈인강?

    이이예원이이예원20 일 전
    • 네!!

      하루하루13 일 전
  • 난 2년 3개월 모으면 50만원인ㄷ ㅔ

    뀨 뀨뀨 뀨20 일 전
  • 2:00 난 용돈 3년은 넘게 모아야 해 ^^

    o수현oo수현o20 일 전
  • 여기 댓글들 돈자랑 개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번 것도 아니고 차피 부모가 준 거면서

    ᄋᄉᄋᄋᄉᄋ21 일 전
    • ㄹㅇㅋㅋㅋ

      노수민노수민19 일 전
  • 폰가지고 뭐라카는 친구 있나

    니나노니나노21 일 전
  • 손꾸락만 까딱까딱 거렸는데 바로2년하하고 4개월 이라하넹ㅋㅋㅋ

    ヾ또지ヾ또지21 일 전
  • 4:42 오타ㅋㅋㅎㅋㅎㅋ 아빤데 어빠ㅋㅎㅋㅎㅋ

    AR MYAR MY21 일 전
  • 돈 없다는 여자 캐릭터가 고데기랑 화장은 잘하고 다니네 ㅋㅋㅋㅋ 개연성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

    김승훈김승훈22 일 전
  • 난 용돈 안받음...그냥 엄마한테 말하면 다 사주심...

    시즈니임[study]시즈니임[study]22 일 전
  • 저는 용돈 초6에 한달에 만원..ㅠ

    우주space우주space22 일 전
    • 하루하루13 일 전
  • ㅋㅋㅋ 진짜 재벌은 오히려 이런 식으로 돈 좀 없는 친구한테 타박 안 줌. 친한 친구 중 하나가 아랍에미레이트 출신인데 내가 돈 아끼려고 좀 싼데 가면 오히려 날 좋은데 끌고 가서 밥 다 사 줌. 그래도 뭣보다 그 친구가 좋은 건 사람 돈으로 차별 + 평가 안 해서 좋음.

    jellyjayjellyjay23 일 전
  • 아니 저기있는 가난한 친구가 제일 정상적임ㅋㅋㅋㅋ

    이하은이하은23 일 전
  • 3:23 말하는 싸1가지ㅋㅋ 4:42 양심을 팔아서 큰1돈을 벌었누?ㅋ

    계정1계정123 일 전
  • Clip này ý nghĩa thật !!

    Xiǎo YīngXiǎo Yīng24 일 전
  • 2:47 에 나오는 지갑 혹시 정보 알수 있을까요?

    이봄결이봄결24 일 전
  • 저 검정머리 언니 되게 친절하다~~!!

    밍꼬님팬밍꼬님팬25 일 전
  • 연락 안된다고 핸드폰 선물을? 나랑 친구해줘요

    화려한군침화려한군침25 일 전
  • 돈적은친구는 나보다 폰이 안좋다

    김연우김연우25 일 전
  • 와 100만원이 큰돈인지 모르네 ㅋㅋㅋㅋ

    김효진김효진25 일 전
  • Que bonito 💗💗 Me gustó mucho 💗💗

    yahir Ayala basilioyahir Ayala basilio25 일 전
  • Bruh I fr don’t like Seohyun...she coming at Ilseul for not having money...smh are rich people fr like this 😳😳😳

    Suga’s black bucket hatSuga’s black bucket hat25 일 전
    • but she was nice in the end just gonna make that clear but she shouldn’t talk shit if she don’t know nothing about nobody

      Suga’s black bucket hatSuga’s black bucket hat25 일 전
  • 근데 돈 많다고 옆에서 이게 비싸? 100만원이 큰돈이야? 이런 사람 없고 오히려 돈 많은 척 하는 사람이 그런 말 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롱드잠아떼르롱드잠아떼르26 일 전
  • 에어팟 있는 사람!! 👇 👇 👇 👇

    Trang NguyenTrang Nguyen26 일 전
  • That rude girl.....

    Syamimi SSyamimi S26 일 전
  • 아 근ㄷ ㅔ 한달 용돈이 오만원이면 적은돈인가요..? 저도 저정도 받는데 적다고 생각한적 없는데

    사마귀사마귀26 일 전
    • @허준서 저도 고 1인데 일주일에 만원인데요..

      512 sol512 sol6 일 전
    • 고1인데 한달에 30만원 받는데 천원정도 밖에 안 남음

      허준서허준서21 일 전
    • 혹시 나이가 몇인지?;;

      허준서허준서21 일 전
  • 베트남 사람한테 200만동이 10만원인데 그게 큰돈이야 하면 ㅈㄴ 놀람 왜냐하면 베트남물가가 ㅈㄴ쌈

    젤리젤리26 일 전
  • Se me hizo muy odiosa la chava que tenía dinero sjsjs Lo que es no saber ganarse la vida y que todo de lo ganes gratis.

    PEÑA MUÑIZ Aideé LeticiaPEÑA MUÑIZ Aideé Leticia27 일 전
  • え、お小遣い月5000ってうちより多いやんけ

    Tart StrawberryTart Strawberry27 일 전
  • 상황극을 드라마처럼 많드네 진짜 잘만들다

    노르웨이 숲 고양이파노르웨이 숲 고양이파27 일 전
  • 4:43초에 아빠가 어빠로 오타...ㅎㅎ

    Youtube은형제Youtube은형제28 일 전
  • 서현 누나 저 인물 ㄹㅇ 금수저다 ㅋㅋㅋ

    김경빈김경빈28 일 전
  • 근데 보통 고등학생 중에 한달 30~50 쓰는 분 많지 않나요?

    이지은이지은29 일 전
  • 은근 따뜻하다 조은칭구야

    빠B수애빠B수애29 일 전
  • 2:32 내 배에서 나는 소린줄ㅋ

    앱등이앱등이개월 전
  • 머릿결이 너무 좋아보인다

    Y시엘Y시엘개월 전
  • 근데 부자라면서 저런 학교다니지 이해불가....

    여주슬아TV.여주슬아TV.개월 전
  • 돈없으면 너무 힘듦... 용돈을 별로 많이 받지도 않는데 친구들은 5만원 10만원씩 받고.. 매일 놀자고 하는데 돈없어서 못노면 또 거짓말하게 됨.. 갖고싶은 것도 못 갖고... 그래서 열등감이 많이 심한게 비참하다..

    삼식삼식개월 전
  • 아니 지 불편하다고 핸드폰을 막 바꾸라니

    이힝이힝개월 전
  • 가난한친구 잠실에서 온거면 돈꽤있는거 아닌가..?

    쨘!쨘!개월 전
  • Me puse a hacer los cálculos y a la "chica pobre" de mesada le dan 36,72 dólares, la verdad yo desearía que me dieran esa mesada

    haneulhaneul개월 전
  • comentario en español que esperabas :) SOLO COMENTARIOS EN ESPAÑOL

    a l m o n d M i l ka l m o n d M i l k개월 전
  • 연기 ㅈㄴ잘함 부자인애

    슬픔에잠겨랏슬픔에잠겨랏개월 전
  • 서현님.. 다리가... 너무 얇으시다...

    UserThree7UserThree7개월 전
  • 와 5는 좀..대박 나도 초4인데 7+인데

    공튜브lewlog공튜브lewlog개월 전
  • 근데 돈 많은 애 태릭터가 좀 과장된거지 현실적으로 보면 가난한 애 별로고 좀 답답 물론 걔 잘못은 아닌데

    이름이름이름이름개월 전
    • 가끔 좀 막막할 때 있음 ㅇㅈ.. 근데 또 걔 잘못은 아니라서 뭐라하기는 그럼 ㅠㅠㅠ...

      가지보끔가지보끔개월 전
  • 私は毎月0円もらってます! 親はわいのこと考えてお金を渡さないだけだしお年玉をお小遣いに出来るだけでも感謝って感じ実際そんな多くないけどお金の大事さわかるしw周りがいっぱい貰ってて羨ましいけど私は親が自分のために働いてくれてるからそれだけでも感謝してる(重)

    すずすず개월 전
  • 私は毎月0円もらってます! 親はわいのこと考えてお金を渡さないだけだしお年玉をお小遣いに出来るだけでも感謝って感じ実際そんな多くないけどお金の大事さわかるしw周りがいっぱい貰ってて嬉しいけど私は親が自分のために働いてくれてるからそれだけでも感謝してる(重)

    すずすず개월 전
  • Well... In this world we have two type of people and it is Rich and poor, even though how rich you are pls just be nice to everyone... No need to show off and be rude....😄😄

    jolin Owojolin Owo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