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 받는 방법 (SUB)

2020. 11. 27.
999 223 조회수

첫만남에 서로에게 반했을 때?!
#웹드라마

댓글
  • instagram.com/htmaieltt_/ - 세진(세영)님 instagram.com/peach_chu_/ - 치세(예린)님 instagram.com/_dbsdudnjs_/ - 여원님 instagram.com/cheezefilm_official/ - 치즈필름 감사합니다🧀

    CheezeFilmCheezeFilm5 개월 전
    • CheezeFilm is seriously making me fall in love with Peach! 💖💖💖

      Sweet Candy Suga ArmySweet Candy Suga Army2 개월 전
    • Nama filmnya apa Brooo

      Serangga ShinigamiSerangga Shinigami3 개월 전
    • 치세님이 갔다고 생각했는데 치세님이였어

      진공주ᄒ진공주ᄒ3 개월 전
    • 처음에 나오는 브금 머에요ㅜㅜ

      홍혜원홍혜원5 개월 전
    • Oo

      Jasu VasavaJasu Vasava5 개월 전
  • 불알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 The Coo애니 The Coo4 시간 전
  • bgm 정보좀요... ㅠㅠ

    김태린김태린4 시간 전
  • 모두다 복숭아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경보강경보12 시간 전
  • 잘생기면 된다..

    ᅡᅡᅡᅡᅡᅡ일 전
  • What is the tittle

    Uvuvyuvette onyetUvuvyuvette onyet일 전
  • 5:40 와 명언 나왔다 🙊

    •Tuna Cheering•Tuna Cheering2 일 전
  • 여원님 어찌 저리 잘생겼는데 목소리는 더 좋네요.. 서른넘은 아재가 봐도 저정돈데 으... 부럽다

    강신강신5 일 전
  • 바로고배가면 재미없지! 당연!! 될놈될 ㅠㅠ

    김승민김승민6 일 전
  • 여자같은남자 오토코노코이구나

    갓슈벨갓슈벨8 일 전
  • 첫브금이 뭔지 아는분있나여?

    프로텍트프로텍트11 일 전
  • Latsby kah?

    Misaki YuyanMisaki Yuyan11 일 전
  • 복숭아가 복숭아보고 복숭아라고 한다 생각하는데 바로 말씀해주시네

    박정훈박정훈13 일 전
  • 사람을 빡치게 하는 방법 말을하다 끝는다

    신현호신현호14 일 전
  • 0:52 cameramen laughing (maybe)

    LooxLoox14 일 전
  • 😋😋❤❤😭

    JJ18 일 전
  • 아이고 장인어른 따님한테 꿀팁알려주고 계시네요.

    마이크마이크19 일 전
  • 첫 배경음악 Tomoko Sasaki Dreams Dreams

    박하얀박하얀21 일 전
  • 다음화 나왔으면 좋겟다

    이유리이유리21 일 전
  • I want to ask question Did she is a man or girl and is she is LB ?? Sory if i ask this question but i like this story

    Latip 1309Latip 130923 일 전
  • 원래 친하던애랑 데이트처럼 놀러나가서 놀다가 몇시간동안 붙어있다 헤어질때 "나 너 좋아해"라고 카톡했더니 그뒤로 좀 어색해짐,,

    유창민23유창민2324 일 전
  • 0:24 언니도 만만치 않앜ㅋㅋ

    tv모찌tv모찌26 일 전
  • 0:13 "흐은" 의문이 생길 때쯤 배우님 발음 좀 잘 해주세요. 왠진 모르겠지만 심장이 뛴단 말이에요...

    J JJ J26 일 전
  • Друг - жук!)))) Сводник мелкий!)))

    Вероника ДонинаВероника Донина27 일 전
  • 미친 뜻박에 반전이다..... 역시 Vㅔ리 될놈은 되는거네 인생 차암....ㅜㅜ

    뚱노스뚱노스개월 전
  • 4:08 표정 ㅋㅋ

    속투유튜브속투유튜브개월 전
  • 인간복숭아×2

    댕댕댕댕댕댕개월 전
  • What'is name?

    wx_rosexwx_rosex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너무 내스탈인데? 친해지고싶다...(난 남자야)

    섹쉬픽섹쉬픽개월 전
  • 세영님 근데 찐으로는 여자죠?

    에비뉴람쥐에비뉴람쥐개월 전
  • 어떤 미친놈이 남자가 전화한다고 바로달려옴ㅋㅋㅋㅋ 에초에 받아도 한타해야된다고 끊지않냐

    Subin choiSubin choi개월 전
  • 이익 저 자식...

    《가원》《가원》개월 전
  • 복숭아가 복숭아한테 복숭아라고 그런다

    유민YUMIN유민YUMIN개월 전
  • 0:25 황도복숭아와 백도복숭아의 만남

    강철강철개월 전
  • 하...ㅠㅠ

    ᄃᄌᄒᄃᄌᄒ개월 전
  • 7:54작가님..... 너무하세요 될놈될이라녀.... ㅠ(않놈될 ㅋ)

    09요다09요다개월 전
  • 개스뤠귀

    Pr1.KPr1.K개월 전
  • 그렇다 이 영상의 핵심은 6번이다...ㅆ

    KáTàn _SvTKáTàn _SvT개월 전
  • 아니 이제는 세영님이 진짜 남자같아 ㅋㅋ

    1 l1 l개월 전
  • Plzz

    aisha khanaisha khan개월 전
  • Deana name ply

    aisha khanaisha khan개월 전
  • 복숭아가 복숭아래,,

    김나나김나나개월 전
  • 세영이 여자 맞네 4:19 자세보니까

    Woo GunWoo Gun개월 전
  • 백도와 황도 같은 느낌....

    어흥어흥개월 전
  • This might be too dumb to ask but what do they mean when they call the girl peach?

    Cute babyCute baby개월 전
  • 근데 진짜 도움된다

    떡볶이떡볶이개월 전
  • 세영님은 복숭아고 치세님은 자두 같음 ㅠㅠㅠㅠㅠ

    예솔예솔개월 전
  • 치세님은 복숭아 같고 세영님은 귤?오렌지 같아요❤🥰 둘다 몽글몽글 귀여워여...😭❤

    키라키라개월 전
  • =ㅇwㅇ= 야옹

    권애옹권애옹개월 전
  • 치세님 완전 귀엽다..복숭아랑 찰떡♥♥

    누나뽀삐누나뽀삐개월 전
  • 남자분이 한말다 소용없음 왜냐면 얼굴이 90%....

    나는 날고싶은 새 입니다나는 날고싶은 새 입니다개월 전
  • Can someone be gracious enough to mantion the sauce so that we can be delighted by watching such warm hearted show as a way of relaxing from this tiresome world.

    vivek thapavivek thapa개월 전
    • What sauce?

      Please Read BooksPlease Read Books개월 전
  • 아 진짜 알바 개 귀엽네

    빠다워커빠다워커개월 전
  • 세영님 그 아 만화 얘기하면 좀 글킨 하지만 그 웹툰 중에 금발에 방울 달고 나오는 캐릭터 같으심

    희량희량개월 전
  • 복숭아가 둘이라니

    MJ KMJ K개월 전
  • Yeo won is a whole mood 😂

    Saimaan MimiSaimaan Mimi개월 전
  • Блондин(ка) правда парень?

    Nomik GnomikNomik Gnomik개월 전
  • Is the blonde hair girl really a guy? I mean, is she? Someone please answer this, im so curious about this omgggg (╥﹏╥)

    QiqiQiqi2 개월 전
  • 세영님 넘모찌모찌 ㅠㅠ

    예뮤예뮤2 개월 전
  • Goblin: Teleports instantly to Eun Tak when she blows out a flame. Yeo Won: Teleports instantly to Seyoung when she dials his phone number. 😂

    Sweet Candy Suga ArmySweet Candy Suga Army2 개월 전
    • Underaated But cool Comment😂😂😂😂 Hahaha good one 👍😂😂🤣😝

      Palak RamnaniPalak Ramnani개월 전
  • 복숭아는 너야 세영아 ㅜㅜ

    좋은걸로좋은걸로2 개월 전
  • 1:10 훼사원....?

    민서달려민서달려2 개월 전
  • 첨에 들어오자마자 다짜고짜 세영이 언니가 난 남자다 하니까 깜짝 놀랐자나.....근데 왤케 하야지......너무 이뻐억 ㅜㅜ그리고 세영이언니가 (세진)복숭아인데 치세언니도(예린)복숭아라닛....그럼 난 ..................................... 음 여기까지만......큼큼

    공부하는_다맨09공부하는_다맨092 개월 전
  • うおうおうおう 最後めちゃ萌えた。 そういう事ね。推せる

    おこめおこめ2 개월 전
  • 7:21 불알친구ㅋㅋ

    ikyoung choiikyoung choi2 개월 전
  • ㄴ...남자 같지 않아

    뭄이뭄이2 개월 전
  • 편의점에 복숭아가 동글동글

    마루우마루우2 개월 전
  • what is the title of first bgm?

    Austen AvilaAusten Avila2 개월 전
  • 복숭아와 복숭아의 조합 💗🍑

    삣콩퐁퐁삣콩퐁퐁2 개월 전
  • the part timer actually looks like a peach and is so cute and adorable! i now have a crush on her too omo >///

    nonchalantnonchalant2 개월 전
  • Please make more videos like this, it’s inspiring for lgbtq community 🥰

    WHATEVUHWHATEVUH2 개월 전
  • Title please

    viral. comviral. com2 개월 전
  • 마지막에 6# 될놈될...이라고 할때 찐텐으로 시불탱...라고 해버렸다....

    근육쟁이 앱솔근육쟁이 앱솔2 개월 전
  • 허어 맞아 하루종일 잘 놀고 헤어질때 고백받으면 뭔가 빌딩해 놓은 기분이라 기분이 썩 좋지 않던데 그 다음날 아침에라도 고백하면 괜찮을 것 같은,, 암튼 뭔가 그렇더라고여

    juice Strawberryjuice Strawberry2 개월 전
  • Judul nya apa njim

    Ibnu WijayaIbnu Wijaya2 개월 전
  • でてくる人みんなが可愛くてみんな大好き

    皆無皆無2 개월 전
  • 님들이 찾는 그 BGM 링크 koworld.info/club/ss6Xq82-1Xrei6Y/bidio.html 올려주셈..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찾을 수 있도록..

    쭌이야쭌이야2 개월 전
  • 엥? 우리집 둘째 고양이가 왜 밖에 나가 있지?

    냥이의어린집사냥이의어린집사2 개월 전
  • 고양이 귀여워🐱🐶🐭🐹🐰🦊🐻🐼🐻‍❄️🐨🐯🦁🐮🐷🐵

    JC KimJC Kim2 개월 전
  • Is this a k-drama?

    Joey RamosJoey Ramos2 개월 전
  • ちせちゃん!!!!かわえええ!

    こ と ね.こ と ね.2 개월 전
  • 처음에 나오는 노래 먼지 아는분 ...ㅠ

    ꯁ.̮ꯁꯁ.̮ꯁ2 개월 전
  • 복숭복숭!!

    두부두부2 개월 전
  • Bruhhhh he is a mastermind 😑

    Kakegurui MeshoKakegurui Mesho2 개월 전
  • 여원님은 매일 맞으셔ㅠㅋㅋㅋㅋ

    지준서지준서2 개월 전
  • Komennya Korea semua anjj:)

    Ninung 78Ninung 782 개월 전
    • Cari judul ini w njim

      Ibnu WijayaIbnu Wijaya2 개월 전
  • 나 왜불렁 ㅎㅎ

    세진세진2 개월 전
  • Thanks for Indonesia Sub❤

    Rindiani Yusnita ManaluRindiani Yusnita Manalu2 개월 전
  • 복숭아가 복숭아보고 복숭아같대 ㅋ

    루디퐁키사랑해루디퐁키사랑해2 개월 전
  • 복숭아끼리 귀여움 배틀중인가...

    부끄럽숩부끄럽숩2 개월 전
  • Hi..is..cheese

    혜안 아니사랑한다고;;혜안 아니사랑한다고;;2 개월 전
  • 0:01 이 브금.. 그리고 두분이 다 말랑 콩떡처럼 말랑말랑할거 같아서 진짜.. 말랑말랑 복슝 복슝.. 너무 브금이랑 잘어울려요.. 이 브금 제목 좀 알려주세용 아 진짜..♡ 치즈필름 젤 사랑합니당..♡♡

    유니크*아큥유니크*아큥2 개월 전
  • 바로 고백하면 재미없데 ㄷㄷ

    김준수김준수2 개월 전
  • 과일들끼리 상큼배틀입니까?

    lone wolflone wolf2 개월 전
  • 金髪の子マシュマロみたいにふわふわで可愛いな

    黒ゴマ黒ゴマ2 개월 전
  • 세영언니도 복숭아 같아ㅎㅎ

    이다강이다강2 개월 전
  • 나이거보다거잠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솔이솔2 개월 전
  • 세영님은 백도 같고 치세님은 뭔가 천도복숭아 같음

    Melody ꪔ̤̫Melody ꪔ̤̫2 개월 전
  • 마지막 ㄹㅇㅋㅋ다

    백남윤백남윤2 개월 전
  • 브금 어디서 되게 많이 들었는데 제목 아시는 분ㅠ

    세린Serin세린Serin2 개월 전
    • Dreams dreams에요 👍

      신수영신수영2 개월 전
KOworld